HTTPS://WWW.HANDPLE.BIZ - AN OVERVIEW

https://www.handple.biz - An Overview

https://www.handple.biz - An Overview

Blog Article

빙고 : 하드코어 업소에서 마무리 시간에 손님이 사정했는지를 물어보는 용어 영업진이 빙고했어?라고 물어보면 못했어요/했어요 등으로 대답한다.

(키스방) [부천-레드](립카페) [신대방-러브](립카페) [강남-멜론립](립카페) [건대-달콤](립카페) [청주-러블리]

업소 바깥에서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찡 떼는 것 없이 받는 돈 전부를 가질 수 있고 주는 금액대가 크다.

그 사람과 앞으로 계속 같은 공간에서 일해야 한다는 것을 생각해볼 때 이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며, 일종의 성폭력이다.

관작업 : 경찰과 영업진이 유착 관계를 맺어놓는 것. 경찰작업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에서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 느낌을 표현한 용어. 

꽁치다 : https://www.handple.biz 출근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거나 아가씨가 너무 많거나 초이스가 안되어서 일을 하나도 못하고 돌아갈 때 꽁치다라는 표현을 쓴다.

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 느끼게 하거나 삽입을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

가끔 실장들이 돈을 핸플 떼먹거나 태도가 불량한 아가씨의 목록을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도 있다고 한다.

뭉치고는 핸플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핸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무리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

장미계 : 트위터에서 성노동자 당사자끼리 닉네임 옆에 장미를 달고 교류하는 계정을 뜻한다.

호빠에서 쓰는말로 여종업원이 아닌 여자손님을 접대하는 남자 종사원을 말한다.

성노동자의 삶을 증진하는 것이 어떻게 페미니즘과 연결되는지를 알고 싶다면 성노동 문서 참고.

Report this page